선유기지 방문기

@admljy19 · 2018-09-09 13:34 · kr

스티미언 분들 다들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선유기지에서 선유기지 대장 @kindbreeze님과 @ccodron님을 만나뵙게 되었습니다.

선유기지는 초행길이었습니다. 그간 제가 기억하는 선유로51길은 많이 변해있더군요. 10년 전 이곳에 있던 복싱 체육관을 다녔고, 당시 이곳은 노숙자 아저씨가 숙박비를 두고 다투던 여인숙과, 시뻘건 불이 번쩍거리는 정육점과 재래시장이 자리한, 1980년 대 서울의 풍경이 그대로 남아있던 곳이었습니다. 지도 어플에 나온 카페 위치를 보고 왜 이런 곳에 카페가 있을까 궁금했는데 가보니 이유를 알 것 같더군요. 이런 감성이 파닥파닥 살아있는 힙한 거리라니.

저는 부동산 폭락론자이며, 다소 극단적인 예측이었던 점과 별도로 부동산 가격 상승이 쟁점이 되는 이 시점에도 여전히 그 기본적 관점은 유지하고 있습니다만,

자산시장의 대붕괴를 예측하다

선유기지가 자리한 이 거리가 매우 뜰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남동도 그렇고, 익선동도 그렇고, 원래 젊음과는 거리가 전혀 먼 동네였는데, 낮술하는 어르신들이 있는 낡은 동네가 뜨는건가 봐요.

이곳 선유기지를 베이스로 한 잔바람님의 종합적인 플랜을 잘 들었고, 게임 만드시는 꼬드롱님의 퀄리티 높은 작업도 잘 보았습니다. 얻어가는 것이 많은 좋은 주말이었네요.

IMG_20180909_1741494.jpg

어차피 이제 방송도 할 계획이니, 제 신상 정보는 막 공개하는 것으로 기조를 변경했습니다. 차주 풋살장에서 개그 사커로 많은 분들을 웃겨드리겠습니다.

스팀잇 풋살 오픈채팅방

아래는 현재 꼬드롱님이 판매하고 계시는 액자 관련 포스팅입니다.

[꼬드롱상점] 추석맞이 액자 + 사진인화 할인 판매

그럼 또 뵙겠습니다.

#kr #kr-meetup #kr-life
Payout: 0.000 HBD
Votes: 62
More interactions (upvote, reblog, reply) coming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