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페이코의 디자인을 담당하며.. 폭발하는 식욕을 감당하지 못하고있는... 다영입니다... (지금도 복숭아 먹으며 포스팅 즁...)
드디어 스팀페이코가 새롭게 단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가장 급한 로고, 팝, 스티커 디자인을 하느라 신경쓰지 못했던 웹페이지 디자인을 조금씩 시작하게 되어 얼마나 신나는지 몰라요. 이전의 메인페이지를 볼때마다 마음 한 구석에 죄송한 마음이 있었거든요 .....ㅠㅠㅋ
새롭게 단장한 스팀페이코 웹 페이지는 스팀페이코의 로고모양을 이용하여, 스팀페이코가 생활 곳곳에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든 이미지 입니다. 카페에서의 행복한 시간, 극장에서, 쇼핑할 때, 운동할 때, 가족들과 여행할 때 등등.. 앞으로 스팀페이코와 함께하게 될 모든 것을 한 이미지에 담고 싶었어요.
현재는 메인, 로그인, 회원가입 페이지만 디자인 된 상황이며 @asbear 님이 어서 적용해주시길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 디자인, 개발, 스팀페이코의 성장에 함께 발 맞출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향으로 디자인하는 것이 일차목표이기 때문에 화려한 기술보다는 기본적인 것을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보니, 회원가입 페이지에.... 다른 아이디어가 떠오르네요 ㅎㅎ 이렇게 조금씩 변화하고 있는 스팀페이코 입니다. ^-^ 덧글과 보팅으로 늘 관심과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더 예쁜 디자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 포스팅하며 먹는 복숭아는 더 달고 맛있네요..... 하지만 오늘은 정말 그만 먹는걸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