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나는 책방에 오늘 다녀왔습니다. 물.론. #steempay 로 결제도 했습니다.
#선유도역 #독립서점 #디퓨저 #훈남사장님 #스팀페이 #성공적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22라길 1 104동 105호
선유도역에서 도보 5분정도 거리입니다.
처음에는 아담한 가게를 못찾아서 한바퀴 돌았는데요, 보도블럭에 세워져있는 이 표식(?)을 보고 찾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매장정면의 모습입니다. 원래 이 앵글에 훈남 사장님이 계십니다. 잠시 자리를 비우셨을때 얼른 찍었습니다.
오른쪽으로는 책들과 디퓨저가 감각적으로 배치되어있습니다.
향기파는책방에 간 것은 목적이 있어서인데요 @annvely 님의 후기 - [Steempay] 향기있는 스티미언을 위한 - 향기파는책방 'Prescent.14' 스팀페이 가맹점 방문후기
를 보고 디퓨저를 사러 갔습니다.
디퓨저 향을 시향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스인조르바, 슬픔이여안녕 과 같이 디퓨저 이름이 책이름입니다.
시향을 해보고, 사장님께 추천도 받아서 슬픔이여안녕이라는 디퓨저를 골랐습니다.
프랑소와즈 사강의 소설 슬픔이여안녕! 의 여자주인공 세실의 모습을 모티브로 한 향입니다. 슬픔을 담담하게 맞이하는 성숙함을 테마로 한 달콤한 바닐라향기입니다. (Floriental)
안읽어본 책이지만.... 그럴듯합니다. ㅋㅋㅋ 단순히 향으로 골랐지만 스토리가 있네요. 기회되면 읽어봐야겠습니다. ~~솔직히 평생 안읽어볼 것 같긴 합니다만ㅋㅋ~~
그리고 특이한 코너! 해쉬태그로만 책을 Blind로 살 수 있습니다.
많은 책들 중에서 하나 골랐습니다. 안에 어떤 책이 있는지 공개!는 하지 않겠습니다.
책과 디퓨저를 선물세트로도 판매하네요. 감성감성한 선물로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스.팀.페.이.
코인레일 해킹사건으로.. 스달가격도 내려가서 34.549SBD로 결제했습니다.
나중에 스달 만원가서 34만원 주고 샀다고 포스팅할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제발~~
마지막으로 사장님이 선물로 주신 엽서입니다. 스팀페이 사용하러 많이들 다녀가셨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스팀페이도 PRESCENT.14와 같은 가맹점도 더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