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투자

@ksc · 2020-01-25 07:10 · sct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설을 맞아 친척들과 함께 밥을 먹고, 같이 카페를 가는 등 시간을 이리저리 보냈습니다.

같이 카페를 가는 길에, 오래된 간판이 있는 음식점을 발견했습니다.

보면서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유동인구가 그렇게 많지도 않지만 없지도 않은 길에, 장사도 아예 안 되지는 않는 음식점이라면 이 간판을 새 것으로 교체하는게 맞는 것인지에 대한 생각이었습니다.

그 자리에서 꾸준히 장사를 하면 손님이 조금씩 늘어날 수도 있고, 굳이 간판이 아니더라도 어떤 부분에서 당장 돈을 들여 재투자를 했을 때 손님이 늘어날 수는 있을 것 같았습니다.

다만 지금도 그럭저럭 장사가 안 되지는 않는데 어떠한 새로운 시도 자체가 부담이 되어 이후 운영에 차질이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았구요.

카페 가는 길에 본 낡은 간판에서 빠르게 스쳐지나간 생각이었지만 나름 재밌어서 이리저리 갈고닦아 봤습니다. 음식점의 맛은 평균 정도는 간다고 가정했을 때,

유동인구가 많지도 적지도 않은, 손님도 없지는 않은 수준의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음식점에서 어떤 새로운 시도, 재투자를 하실 생각이 있으신가요?

#sct #sct-kr #sct-freeboard #sago #sago-qna #mini #zzan #liv #palnet #kr
Payout: 0.000 HBD
Votes: 88
More interactions (upvote, reblog, reply) coming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