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로로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갔던 케이크 맛집 소진담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소진담은 하남시의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건물이 소진담 카페입니다. 꽤 크지요? 외부만 보고도 넓고 깔끔한 내부를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내부 모습입니다. 초록초록하고 밖이 훤히 보여 시원한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식물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인테리어보다 케이크를 기대하고 갔던 곳인데 내부가 이렇게 예쁘니 기분이 더 업! 되더라고요. 맛있는 케이크를 먹을 생각에 오픈을 하자마자 아마도 첫 번째 손님으로 방문한 것 같습니다. 그랬더니 케이크가 아직 안 나왔더라고요..ㅋㅋ 10시 30분쯤 되자 케이크가 모두 나온 것 같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있는 케이크를 다 먹고 싶었지만.. 점심 약속이 있었기 때문에 마피아 케이크 한 조각만 시켰습니다. (너무너무 아쉽.. ㅠㅠ)
아, 정말 진짜 맛있었습니다.. 사진을 보니 달콤한 맛이 다시 생각이 나네요.. 가격이 엄청나긴 하지만 특별한 날에는 조금 무리해서라도 홀케이크를 사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케이크를 먹고 나서는 테라스를 보기 위해 옥상으로 올라갔습니다.
옥상 테라스에도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음식물 반입은 안 된다고 하네요. 음료와 케이크를 먹은 후에 잠시 쉬었다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식당이든 카페든 중요한 또 한 곳, 화장실에서도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ㅎ
화장실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남자 화장실은 들어가 볼 수 없었지만.. 비슷하지 않을까 합니다..ㅋㅋ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인 케이크 사진 한 장 더! ㅋㅋ 맛있는 케이크를 찾으신다면 인스타그램에서 소진담 또는 하이드아웃을 검색해 보세요. 그날의 케이크를 업로드해 주신답니다.
조금 외진 곳이긴 하지만 하남에 가신다면 꼭 한 번 들러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소진담
[카페 이야기] 하남 케이크 맛집 '소진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