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털풀 첫 배당
<개털풀 마스코트 by kiwifi>
우선 SCTM 소액주주들을 위해 개털풀을 만들어주신 @wonsama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알고보니 이틀전에
저도 모르는 사이에 개털풀의 첫 배당,
수수료 띄고, 9SCT가 들어와 있었습니다!
당연히 배당받은 SCT는 스테이킹 냠냠! 'ㅡ' ㅎㅎㅎ
제가 SCTM을 매수하게된 가장 큰 이유는, 카카형(kibumh)이 포스팅에 자주 언급하던 워렌버핏의 명언 때문이었어요!
'당신이 자고있는 사이에도 돈이 불어나지않으면 당신은 평생 부자가 될 수 없다'
이 말을 실행하기 위해서 자고 있는 사이에서도 마이닝이 되는 SCTM을 구매하게 되었고, 다행히도 원사마님께서 SCTM 개털풀을 만들어주셨고, 첫 배당을 받게 되어서 나름 뿌듯하네요ㅎㅎㅎ
아직 SCT 부계정을 만들지 않아 SCT 파워가 자주 100%로 ~~썩고있는~~ 유지되는 저에게는 지금 개털풀은 최고입니다!! ( 'ㅡ')b 크으! ㅎㅎ
2. 매도벽이 줄어들고 있다.
제가 SCTM을 매수할 때만 해도 매도물량이 30만 후반대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오늘 보니 물량이 20만 1천개로 많이 줄어들었네요.
곧 물량 20만대가 깨질 것 같습니다.
SCTM이 다 팔린 후 SCTM의 매수세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SCT 운영자 분들의 행보를 보면 SCT의 가치를 상승시켜주시든가, SCTM의 매수세가 일어나는 이슈를 만들어주시든가 해서 투자자들의 자산은 최대한 보호해줄 거라는 믿음이 갑니다. (아직까진요ㅎ)
그래서 SCTM도 빠르게, 착실히 모아갈 예정입니다! (SCTM은 하루라도 빨리 채굴하는게 이익이니까요 'ㅡ' 씨익ㅎㅎ)
끝. 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응원에 힘입어 영업하고 있는 어느 분식집 이야기
단골들에게 응원받아 후일 미담이 된 티라노 떡볶이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