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티미안 여러분, @notos입니다. 근 3개월 만에 스팀잇에 포스팅을 세 달 전 마지막 포스팅을 할 때보다도 낯선 기분이 들지만, 일단 그간의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6월 초 개원을 목표로 준비를 했었지만, 인테리어 공사가 계약일보다 약 한 달 가량 늦어지면서 한의원 오픈에 큰 차질을 빚었었습니다. 중간에 새 업체를 찾아 소송을 고려하는 다소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결국 기존의 업체와 공사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직접 누락된 부분을 페인트 칠 하기도 하고, 필름 도배를 하기도 하면서 인테리어 외적인 부분의 준비는 모두 포기하게 되었었고, 오픈식 이후 차차 단계적으로 준비를 해오다가 이제서야 어느 정도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답니다.
현재 일반 진료 외에 심리 상담과 피부 관리를 특화하여 진료하고 있는데, 아직은 일반 통증 환자가 더 많이 내원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마저도 기대했던 만큼의 수치는 아니지만 일부러 찾아주시는 환자분들, 사진처럼 소소한 선물을 가져다주시는 환자분들 덕분에 무더위 속에서도 힘이 납니다. 그나저나 이 무더위는 언제 끝이 날는지요.
스티미안 여러분들은 무더위 잘 이겨내고 계시나요? 오랜만에 암호화폐 시장을 들여다봐도 안 좋은 소식뿐이어서 스팀잇도 과연 원활히 유지되고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만, 무더위가 언젠가는 끝이 날 것이듯, 암호화폐도 다시 침체기를 벗어나는 날이 오리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여유가 생기면 한의학과 관련된 포스팅도 차차 시도해보겠습니다.
NOTOS의 다른 글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