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뒷북치는 @rosie2입니다.
과제랑 발표가 겹쳐 한동안 정신이 없었던 탓에 지난 26일 유스분들과 함께했던 곱창 밋업 후기를 이제서야 올리네요!
스팀잇에서 소통했었던 사람들을 직접 만나다니, ~~아싸인~~ 저로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었습니다. 신기하게도 다른 분들의 밋업 후기처럼 생각만큼 어색하지 않았고, 금방 편해져서 웃고 떠들었던 것 같습니다. 댓글 소통의 힘? ㅋㅋ (~˘▾˘)~
로지의 머리털 나고 첫 밋업! 보러가시죠 ✧⁺⸜(●′▾‵●)⸝⁺✧
유스 밋업은 건대에서 저녁 8시에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이날 6시까지 알바를 하느라 땀에 절어있는 상태여서, 씻고 옷을 갈아입고 가느라 10분 정도 지각을 했네요ㅠ
건대 [미쵸곱창]에 도착해 2층으로 올라가니 다들 테이블에 착석해서 얘기를 하고 계셨습니다. 1층에서부터 심장이 너무 떨렸기에(ㅋㅋ) 좀 망설이다 들어갔습니다. @swsw3073님이 환하게 반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3
긴장한 제 마음을 풀어준 곱창. 대창이 특히 고소하고 맛있더군요. 역시 칼로리는 맛의 단위입니다.
제가 있었던 테이블에는 멀리 울산에서 올라오신 @coinmaker님, 패션잘알 @zenigame님, 넘나 동안이셨던 @grapher님, 대국민 썸녀를 가진 @hopeingyu님이 함께했습니다. 그리고 어떤 연예인을 닮은ㅋㅋ @nangman-farmer님이 조금 늦게 합류하셨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멜로망스 김민석 닮으셨다고 생각했어요)
분명히 코인님 말씀을 열심히 듣고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사진이 뭔가 경멸의 눈초리로 나왔네요. 아무튼 저 표정은 캡쳐해서 짤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곱창의 정석 : 마무리는 볶음밥
서로 인사하고, 나이를 물어보고 잡다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냥 딱 대학교 가서 신입생 환영회 때 새로운 친구들 사귀는 기분이었습니다. 조금 더 유쾌한 친구들?ㅎㅎ 비록 저는 더 이상 새내기가 아니지만 암튼 기분은 그랬습니다.
웃고 떠드는 사이 곱창도 시간도 순삭되었고, 2차 장소인 [사시미]라는 횟집으로 바로 이동했습니다.
1차 때 같은 테이블이 아니었던 분들과 함께 앉아서 얘기 나누려했는데, 친한 사람 따라가는 게 인간의 본능인지, 어미새 따라가듯이 친구 @knowkorea님 옆에 따라 앉았네요ㅋㅋ
말하는 게 너무 재밌으신 @baebaeyurim님, 멋지게 몸을 가꾸시는 @anabolic님, 눈웃음이 매력적이셨던 @hyeheyhye님, 해맑은 웃음의 갓구 @piggypet님, 어느 샌가 같은 테이블이셨던 선유기지 npc @ccodron님을 요 테이블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당!
저는 광어 지느러미가 너무 좋아요. 지방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고소하거든요(ʃƪ ˘ ³˘)
연어도 비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사실 얘기에 집중해서 회 맛은 제대로 기억이 안 나요ㅎ
2차 테이블 이야기의 주제는 역시나 언제 들어도 질리지 않는 썸 얘기였어요ㅎㅎ 어떻게 하면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에 대한 신박한 의견들이 많이 나왔죠. 유스 단톡방과 마찬가지였던 아무말 대잔치.. 너무 즐거웠습니다.
밋업을 마무리하고 귀가하기 전에, @gotama님, @coinmaker님과 짧은 얘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대학원을 갈까 말까 고민하고 있던 차에 아주 피부에 와 닿는 조언을 해주셔서ㅋㅋㅋ 덕분에 고민이 많이 줄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학원은 내 길이 아니다.~~
그리고 이동하면서 @peanut131님과도 인사할 수 있었는데, 유스 단톡방과 이미지가 좀 다르셔서 놀랬어요. 현실에선 엄청 차분하신? 것 같아요. (많은 의미 내포)
한 번도 얘기 나눠보지 못했던(ㅠㅠ) @rothbardianism님, @woogie1018님은 제가 멀리서 아련하게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다음 밋업 때 뵐 수 있다면 꼭 옆자리를 차지하도록 할게요 (´▽`ʃƪ)
이날은 테이블이 달라서 얘기를 많이 못 나눈 분들이 많아 아쉬웠으나, 앞으로 친해질 기회는 많으니까요!ㅎㅎ 잘 부탁드립니당
thanks to..
@swsw3073님, 곱창 밋업을 주최하시고 총무를 도맡아 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kilu83님, 유스 밋업을 위해서 통크게 지원해주신 덕분에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ㅜ.ㅜ (헤아릴 수 없는 그의 심성은 대체.. )
#
우리 유스 분들! 다양한 분야에서 빛나는 한 분 한 분을 만나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지각했던 10분조차 아까울 정도로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첫 밋업이었지만, 앞으로도 밋업에 많이 나가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다음에 또 만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요! (ღ˘⌣˘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