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smile.j 제이 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있으시죠 !!? 저는 지금 유럽에 있어요 . 파리(프랑스), 제노바(이탈리아) 를 다녀올 계획이에요 . 오늘은 파리의 핫한 파티세리를 소개해드려요.
파리의 한 호텔에 핫한 파티세이가 있어요 . 너무나 유명해지면서 호텔에선 그 파티세이(제과사)를 위한 파티세리(제과점)를 내줬다고 해요 . 오픈한지 3주 정도 된 따끈따끈한
제과점 'La Patisserie Du Meurice par' 입니다.
위치는 콩코드 광장에서 걸어서 5분정도 입니다. 근처엔는 유명한 앙젤리나 디저트점이 있어요:)
줄은 20분정도 서고 들어갔어요 . 평소에는 더 길게 줄을 선다고 하더라구요 ! 들어가면 종류가 많이 있진는 않아요. 아주 이쁜 디저트 5종류와 케익 종류들이 있어요 !
가격은 8유로에서 20유로 사이 이고 케익종류는 150 유로까지 하더라구요 !
전 디저트 3종류를 샀어요 . 레몬은 너무 시큼 (?) 하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패스하고 초콜릿도 너무 달것같아 패스했어요 그리고 나머지 3종류를 구매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는 아래 사진에 있는 사각(?) 케익 이라고 해요 :) 사과를 사용한 디저트가 많이있는듯 했어요 .
파리에서 제과 공부를 하는 동생에게 추천을 받아 간곳이었는데 정말 만족 ! 입에서 녹는 맛 !! 정말 맛있었어요 !!!!! 파리에서 맛있는 디저트 한번 드셔보세요 이곳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