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Bnq6IRgt4yE
굿플레이서 예전에 시즌1로부터 시작해서 빠져들어 시즌 3까지 단숨에 달렸던 드라마다. 죽은 뒤에 착한 사람들만 간다는 굿플레이스에서의 이야기다. 저승이라는 배경인만큼 다양한 상상들이 난무한다.
가벼운 코미디 톤이변서 다양한 철학적인 모습들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스토리 ~~ 매력적인 캐릭터들 반전에 반전... 시즌이 지날 수록 커지는 스케일.. 설마 뭐 새로운게 있겠어 했는데 계속 새로운게 나왔다.
캐릭터들 간의 캐미가 일품이다.
그게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한 1년 정도 전에 그리 재미있게 빠져서 봤던 기억이 있다.
이번에 매주 새로운 회차가 발표된다면서 시즌4가 시작했다. 아직까지는 1화만 올라와 있는 상태다.
그래서 새로운 시즌은?
오랜만이라 반갑기도 하면서 어색해 하는 중이다. 주인공의 외모가 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변한 느낌.. 뭐랄까 어색..
그리고 한참 1즌 1에서부터 시즌3까지 쭉 달릴 때는 그 세계관에 푹 빠져 있었는데 오랜만에 시작하려니 과거의 기억이 가물해서 푹빠지기 어려운 감도 있다. 지난 시즌을 한번 달리고서 다시와야 재미있으려나 싶음..
이전 시즌이랑 연결고리가 제법 깊어서 그런 듯도 하고.
일단은 주마다 오픈한다니 소소하게 달리면서 예전꺼는 요약을 한번 보거나 하는 것도 좋을 듯. 그 당시 워낚에 재미있게 봤으니.. 아니면 시즌 4 완결 다 나오고서 달리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 듯.
잡담
흠 넷플은 몰아보는 맛인데 한편만 보고 기다려야 한다니 어색하군요. 아무레도 묵혀 두었다가 이전 시즌 후반 부터 달려야 할 듯 합니다.
월요일은 쉬고 화요일의 첫출근은 몸이 무겁더군요 ㅋㅋ 어제 새벽 4시까지 뒹구르르 하다가 몇시간 못자고 깨어났더니.. 그런데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시간도 1시라니 쿠 쿨럭 ~~
어서 자야 겠어요 모두들 꿀밤되세요 ^^
Movie URL: https://www.themoviedb.org/tv/66573-the-good-place?language=en-US Critic: AA